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국내여행

동묘 원조 맛집 소문난 막국수 매밀전

반응형

 

 

1967년에 개업해서

지금까지 이어져 오는 

동묘의 원조 맛집

소문난 막국수~!

 

 

맨날 지나가면서 보기만하다가

진짜 맛날까? 하며 찾아가본

소문난 막국수 입니다.

동묘역 3번출구 에서 동묘구재 시장을 지나

큰대로변 바로 옆 골목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우선 결론부터~!

가성비.. 그리고 맛도...

왜 진작 가보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전 좋았어요

그래서 첫번째는 막국수와 감자전을

두번째 방문때는 김치수제비와 매밀전을 먹었어요

 

 

아무튼~ 처음 비빔 막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는 김치 수제비를 시켰는데...

조금 뺏어 먹고 ...... 그 맛을 못잊어

2번째 방문했을때는

김치수제비와 매밀전을 시켰는데...

아...매밀전 정말 맛나요

 

 

물론 광장시장이나 그런곳 보다는

크기는 작지만

맛에 있어서는 전 더 좋았다는~

매밀전과 감자전은 바삭바삭ㅋㅋㅋ

저 먹고 있는데 전날 감자전 먹고 반한 한 고객이

또 포장으로 사러 왔더라구요 ㅋㅋ

 

 

감자전 소는 8000원

매밀전도 8000원

대부분 7000천원에서

8000원까지 저렴했어요

 

 

특히 전 김치 수제비 또는 칼국수 강추 입니다.

국물이 너무 좋아서

나중에는 밥한공기 시켜서 말아 먹었어요 ㅋㅋㅋ

막국수도 맛있긴 한데

전 김치 수제비가 더 땡겨요

특히 날 추울때는 정말 딱이랍니다 ㅎ

 

 

찐 동묘역 원조 맛집

소문난 막국수 

동묘근처 온다면 

여기는 필수 코스에요~!

가게는 아담하고 좀 허름해 보이지만

맛은 찐이에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