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미국주식 추천 3D 프린팅 관련주 나노 디멘션 (NNDM)

반응형

 

요즘 미국주식이 핫한 가운데!

다들 전기차 그리고 IT 반도체 분야 주가

그리고 드론 관련 주가에 대한 관심이 많죠?

그렇다면 3D 프린팅 기술을 아시나요?

그리고 3D 프린팅 관련주 나노 디멘션!

NANO DIMENSION LTD 

 

 

 

3D 프린팅 기술은

정교한 기술을 통해 캡슐화된 센서 안테나

그리고 회로 보드에 사용하는 프린팅 기술로

전기차 분야도

우주항공 분야도

그리고 반도체 분야까지! 모든 분야에 쓰이고 있어요

 

 

그래서 전기차 주가 떠도

드론관련 반도체 관련주가 떠도

동반상승이 가능한 여력이 있는

주가 바로 3D프린팅 관련주 입니다.

 

 

 

그중에서도 지금은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나도 디멘션이 급 부상중이죠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의료 장비분야에도

3D 프린팅 기술이 사용되기 때문에

여러가지 호재가 나올 수 있죠!

 

 

 

현재 지난 며칠동안 미국 주가 시장이

다 떨어지는 가운데서도 홀로 오르고

또 지금도 오르고 있는주라

지금 들어가면 위험하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테슬라를 그렇게 놓쳤던 저였기에...

이번에는 소량 구매 했어요... ㅎㅎㅎ

 

 

좀 늦은 감이 있었지만

주식시장이란게 참 알수 없는지라

한번 흐름을 타면 겉잡을수 없어

저는 과감하게 미래를 보고 들어갔어요

그래봤자... 10주요 ㅋㅋㅋㅋ

 

 

오늘은 미래 가능성이 보이는

미국 주식 3D 프린팅 관련주

나노 디멘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