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미국 로또 슈퍼볼 2조? 국내 구입 방법은?

반응형

 

 

미국 로또에 대한 관심이 요즘 부쩍 늘었어요

이유는 아직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서

당첨금액이 약 2조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국내에서 슈퍼볼 구입 방법에 대한 검색이

참 많이 늘어 난것 같은데...

 

 

이전에 국내에서 수에르텔 키오스크에서

구입 가능 한 내용을 안내해 드렸는데요

결론 적으로 말씀드리면

국내 구입은 가능 할 수 있으나 

당첨금 수령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어요

 

 

메가밀리언 파워볼 미국 복권 로또 온라인 구매 방법

예전에 메가밀리언과 파워볼 미국 로또 복권 구매 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ㅎ 얼마전에 메가밀리언 당첨금액이 1조 3천억원이 넘었다는 소식에 많이들 글을 보셨더라구요~ 그래

pyj0117.tistory.com

 

뉴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슈퍼볼 구매는 누구나 가능하지만

꼭 미국 내에서 구입해야지만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이나 권역 밖에서 구매하는건

위법하다는 미국 현지 조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에를텔 대행으로 구매시

당첨금 수령에 대해서는 좀 의문이...

 

 

저도 한때 열심히 샀었는데

이뉴스를 통해서 구매를 망설여서

현재는 구매 포기...

당첨된다 해도 확실한 보장이 없어보여서요...

또 국내 미국 복권 대행은 위법이라는

1심 재판결과도 나왔다고 하죠

 

 

 

1등 당첨금 1조4000억원 美 ‘파워볼’ 복권, 한국서도 살 수 있나?

국내와 비교해 수백 배를 웃도는 규모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파워볼·메가밀리언즈 등 미국 복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31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매주 세 번 실시되는 파워볼 추

www.asiae.co.kr

 

인생 한방 역전도...

많은 어려움이 있네요 ㅎㅎ

국내 로또나 사야겠다는....ㅎㅎㅎ

아무튼! 

국내에서 미국복권을 사는 건

그리고 사더라도...

당첨금 수령이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는...

조심스러운 의견입니다.

 

 

여기까지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

그리고 뉴스 검색을 통해 알게된 내용이라는거!

열심히 일하는 일게미의 생활은

벗어나기 어렵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