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수제 햄버거 맛집 버거 인 뉴욕!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2탄!

바로 수제 햄버거 맛집 버거 인 뉴욕! 입니다.

잭스 스테이크와 같은 곳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실제로 파라다이스 호텔 조식 이나

근처 호텔 조식 대신 여기서 아침을 먹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이유인 즉슨!! 사악한 조식 가격보다 저렴하지만

맛은!! 대박!! 그리고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딱 적당한 양 때문인데요

참고로 예전에 저도 파라다이스 호텔에 묵었을때

호텔에서 조식을 먹지 않고 여기서 버거를 사서 먹었어요

 

01

 

위치는 정말 찾기 쉬운대요

파라다이스 호텔 건너편에서 딱!! 보여요 ㅎ

우선 여기는 수제버거 햄버거 집으로

근처 호텔에 묵는 분들에게 

조식 대신 아침을 해결하는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012

 

 

버거인뉴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8 · 블로그리뷰 1,936

m.place.naver.com

 

정통 미쿡!! 식 버거

내부도 미쿡!! 식으로 ㅎㅎㅎㅎ

외부도 미국식으로~

외국인들도 많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거의 2인 테이블 위주라

4인정도면 테이블을 합쳐 앉아야 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전

메인 메뉴! 뉴욕 치즈 버거를 먹었는데요

패트는 더블로!!!

감자추가!!! 그래도 1인당 14000원 ㅎ

파라다이스 호텔이나 근처 호텔 조식 가격이

4만원 선인걸 생각하면... ㅎㄷㄷ

그리고 의외로 조식이 먹을게 없더라는.....

 

 

암튼 여기는 부산 해운대 수제버거 맛집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맛은 보장이겠죠?

저의 개인적이고 무난한 입맛에는

더 없이 맛있었구요 ㅎㅎ

 

 

실패없이 든든한 아침 한끼

그리고 해운대에서 느끼는 미쿡식 감성을 느낄수 있는곳

버거 인 뉴욕~!

 

 

정말 맛있겠죠?

싱싱한 양상추와 토마토...핡....

감자튀김까지....

칼로리는 높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미쿡식! 이니까...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