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국내여행

찐 동묘역 맛집 찾았다 서울회관 !!

반응형


동묘역 거주 한지 이제 1년이 넘어가는데
이제서야 드디어 누가 먹어도 맛있을
찐 동묘역 맛집을 오늘 찾았습니다!!
바로 서울회관!!


오늘이 말복이라 친구가 삼계탕을 찾아
삼계탕을 먹지 않는 저는....
삼계탕 외에 다른 메뉴도 있는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서울회관을 찾았습니다.


솔직히 리뷰도 별로 없고
블로그 글도 많지 않아서 긴가민가 하고
찾아갔는데... 문앞부터 남다르다...
알고보니 2대째 30년동안 운영하고 있는
동묘역 맛집이였습니다...


친구는 삼계탕 전 낚지볶음을 시켯어요
우선 나오는 반찬부터....
집에서 먹는것 처럼 깔끔하게!
더덕무침에 오징어 젓갈
그리고 김치 깍두기!!!
멸치 볶음까지!! 너무 정갈 맛도 정갈했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음식...
처음에는 눈이 놀랐어요
완전 푸짐....삼계탕 양이...어마무시
친구가 그러는데 자기가 먹은 삼계탕중
제일 맛있고 닭도 부드럽고
알차다고 하네요~


낚지볶음!
불맛이 나는 낚지볶음은 아니지만
밥한공기 말아 먹으니
이건 꿀맛..... 반찬도 맛있고
음식도 맛있고! 누가 먹어도
맛있다라고 느낄 만한 맛이였어요~!


특히 여기 갈비탕과 설렁탕이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꼭 이거 먹으로 가야지 하고
친구랑 극찬을 했다는!!
여기는 아주 유명하지 않지만
이근처에서 일하는 동대문 시장 상인들과
동묘 상인들이 찾는
현지 맛집이라고 하네요~


저도 몇번 검색해보다 알게된사실!!
아무튼... 오늘 찐 존맛탱 동묘역 맛집을 찾았습니다.
아! 일요일은 쉰다고 하니
만약에 가실 분들이 있다면 일요일은 피하세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22시까지입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무난해요
왜냐하면 양이 정말 많고
재료가 정말 좋거든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밥한끼!! 햇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