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해외주식 애플주식 배당금 주 이제곧!

반응형

아이폰12 프로 미니 맥스까지

얼마전에 열린 공식 발표회를 앞두고

애플 주식은 발표전날까지 상승을 했었죠

하지만 막상 발표 당일과 후 주식은 소폭 하락했어요

 

 

물론 지금도 애플주는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고 있고

또 아직은 해외 주식시장이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한국 투자자들에게는 꽤 매력이 이는 주식이죠

그런데 이제 곧 11월에 애플주식 배당금을 받는다는 소식!

혹시 아시나요?

 

 

 

애플주식은 테슬라와 함께

한참 올랐다가 지금은 4분의 1로 분할 했어요

아직 애플주식은 살만한 금액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소액을 담았어요 ㅎ

 

 

이제 한국에서도 해외에서도

아이폰 12 시리즈가 사전예약과 판매가 시작될건데요

그럼 화훼이가 빠진 자리를 아이폰이 대신하고

수요도 5g라 많을 것으로 예상해서

실적이 더 좋을 거라 기대되요

그래서 지난 8월 배당금 수익률은 0.68이라 조금 저조했지만

이번 배당금 역시 지난 번 보다는 조금더 받지 않을까요?

 

 

 

현재 아이폰 12 시리즈의 판매가

1000만대 이상의 판매를 예상하고 있고

한국 5g시장에서도 꽤 중요한 이벤트라

세계적으로도 이번 분기 애플의 아이폰 12시리즈 판매는

초 고점을 찍을거라고 예상하고 있으니

배당금 말고도 이런 성장세까지 있어

더더욱 기대되는 해외 주식 중에 하나입니다~!

 

 

또 애플은 고인 스티븐 잡스 이후에

팀쿡이 잘 운영해 오면서 지속적으로 흑자가 나고 있으니

저는 기대해 보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