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936회차 로또 당첨번호 그리고 판매점은?

반응형

어제 드디어

로또 936회차 로또 당첨번호가 추첨됐습니다.

그 번호는? 두둥

7, 11,13,17,18, 29 

보너스 번호는 43 이였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또..낙첨..ㅜㅜ

 

 

 

 

 

그렇다면 이번 일등은 어디서 나왔고

당첨금은 얼마였을까요?

우선 당첨금은!!!

1등은 14억 9천 2백만원!

2등은 4천 오백만원 정도가 되었네요!

당첨 되신 분들은 좋겠습니다...

전 언제쯤 될까요?

 

 

그렇다면 당첨 지역은?

서울에서는 

서울 강북구 솔샘로..

서울 강서구 초원로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이렇게 3곳이 나왔구요

 

 

 

인천 경기 지역은

인천 남동구 구월로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경기 부천시 삼작로

경기부천시 수도로

경기 시흥시 힌천3길

경기 시흥시 배곧4로

경기 안성시 덕봉서원로

이번에는 경기 인천지역에서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그외

전남 목포시 영산로

경북 경주시 유림로

경북 상주시 삼백로

경남 진주시 평거로 

요렇게 나왔네요~!!!

 

 

 

정말 많은 수의 1등이 나와서

이번에는 당첨금이 크지 않지만..

전 요것도 부러워요....ㅠㅠ

936회차 로또 당첨 번호 및 당첨금

그리고 당첨지는 이상 위와 같았습니다!

 

 

 

 

 

 

다음 367회차 로또 당첨을 기대하며...

과연 당첨번호를 예상하자면....

예상한대로 되면 얼마나 좋겠어요?ㅎㅎㅎ

그냥 이번에도 자동 할래요.. ㅋㅋ

 

 

 

 

 

 

 

이번에도 자동10개 수동3개 반자동 1개

나온거 보면 아무래도 자동이 더더욱

확률이 높아 보인다능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