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호핑투어 스노쿨링 !

반응형

필리핀 세부 막탄섬 호핑투어 스노쿨링!

 

세부여행 2일차!

스노쿨링 호핑투어를 떠났다!

소토그란데 호텔 바로 앞까지 픽업이 왔고

오전 9시 15분 픽업 차를 탑승한 후 이동했다.

 

 

 

 

이전에 썼던 호핑투어 상품은....

예약이 다차서...거절당했다...

그래서 혹시 몰라 쿠팡 위메프에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괜찮은 상품이 있어서 미리 예약!!

한국 분이 사장님이시고 현지분들이 직원으로

호핑투어 내내 케어!

 

 

 

 

스마일 호핑투어 였는데

지프니로 호핑투어 시작 장소로 이동했다.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는....

거기서 정말 사진에서 봤던

그림 같은 배로 이동!!!!

한시간 가량 배를 타면서 이동 했는데

현지 가이드들이 사진을 찍어준다~ ㅋ

바다가 완전 대박..... 투명..ㅠㅠ

 

 

 

 

 

그렇게 이동 뒤 판다논 섬에 도착!

대박.... 입이 쫙벌어짐...

여기가 천국인지 지구인지 구분 안감

날씨는 엄청 좋았고

섬은 작지만 활기차고 사람들로 넘쳐났고

그림같았다는......

현지 가이드가 사진을 찍어주고

뒤에 점심을 먹는데.... 요것도 ....

코타 갔을때 준 점심은 정말 못먹을만큼 맛없었는데

여긴 존맛탱...ㅜㅜ 감격 망고도 감격...

고기도 감격.......

 

 

 

 

 

 

사진촬영과 점심 식사 후 본격적으로

스토쿨링을 위해 신비센티, 힐룽뚱안, 날루수안으로 

이동 하는데 처음 포인트 힐룽뚱안에서 

약 한시간정도 날루수안에서 약 한시간 정도

스노쿨링을 하고 복귀했다.

근대 재미있긴 한대 지친다..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긴 한대 힘들다 ㅋㅋ

 

 

 

바다안에 물고기들이 완전...

대박 신기 ㅋㅋㅋ

코타에서도 스노쿨링을 했지만

여기가 물고기들은 더 많았다능....

또한가지!! 배로 이동하는 동안 계속

음료와 맥주가 지급 된다!

그리고 마지막 이동시

라면 끓여주는데 이게 정말 꿀맛.ㅠㅠ

 

 

 

 

사장님도 직원도 무척 친절 했고

오히려 처음에 예약한 곳 보다

가격도 크게 차이 나지 않게 조금더 비쌌지만

잘 선택했다 싶었다는!!

위맵에서 구매한 금액 그대로 추가 요금도 없었다!

물론 담당가이드가 너무 잘해줘서 팁으로 300페소를 

선뜻!! 주고 왔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