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일상다반사

경옥고 베이스 스틱형 녹용 공경애 건강챙기기

반응형

 

영양제 매니아인 제가

요즘 비타민C와 RTG오메가에

마카, 아르기닌과 함께 먹기 시작한 

건강식품이 있는데요! 바로 공경애 입니다.

경옥고를 찾던 도중 우연히 발견한 제품!

그런데 녹용까지 포함이라니!!

 

 

제대로 된 경옥고는 의약품이기 때문에

약국이나 한의원에서 처방 받아서 살수 있는데요

저는 좀더 쉽게 먹을 수 있으면서

경옥고와 같은 제품이 없는지 검색하다 찾게 되었어요

우선 처음 구매시는 제껏만 구매하다가

이제는 부모님들것 까지 구매해서 가족이 같이

챙겨 먹구 있는데요~

 

 

10개씩 세박스가 안에 들어 있는데요

보시면 뉴질랜드 녹용이 포함되어 있어요~

경옥고 베이스라 그런지

안에 설명서 보면

동의보감에 처음실린 처방 그대로

만들었다는 설명이 포함되어 있어요!

 

 

고급지죠? 작은 박스 안에 10개씩 들어있어요~

설 선물이나 연말 연시 부모님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우선 경옥고 베이스고 또 녹용까지 들어가서

일반 건강식품 인데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전 워낙 영양제 잘 챙겨먹어서 피곤한거나 그런건 잘 모르겠지만

우선 잔기침이 줄었어요

그리고 런닝 뛸때 지구력이 좋아진 느낌? 숨쉬기가 좋아져서요

 

저희 어머니 경우는 녹용공경애를 먹고 나서는

자꾸 배가 고프고 밥이 땡긴다고 ㅎㅎ

그래서 살찌셨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확실히 기운이 난다고 하셨구요

추위도 덜타구요~!

 

경옥고에 들어가는 인삼이라던지 복령 생지황 등이 

재료로 쓰였고, 제가 구매한 녹용공경애에는

녹용이 포함되어 있구요~

제품이 공경애 녹용공경애 두 라인이 있는데

전 녹용이 들어간걸 구매하고 있습니다~

녹용이 소량이 들어가도 약효 효과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데헷~!

 

 

녹용 경옥고 스틱형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검색해 보니 ㅎㅎㅎ 

스틱형이라 먹기 편하고 하루에 한개만 먹으면 되서

들고 다니다가 꺼내 먹기도 좋아요

전 운동하기 한시간 전에 먹는 편인데요

그럼 지구력이 좀 느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HACCP 인증! 그리고 뭔지 모르겠지만

마이크로제분기술로 흡수율도 높다고 하네요

참고로 전 스틱형을 샀지만

환종류 단지형도  있더라구요~!

 

아래는 구매 사이트인데

전 스마트스토어보다는 홈페이지에서 구매해요

마일리지 줘서요 ㅋ

 

한네이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건강한 일상의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한네이처

smartstore.naver.com

 

녹용공경애 12g x 30포

겸손한 마음으로 정중하고 소중히 여김

hannature.co.kr

 

전 기왕이면 녹용공경애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정말로 이건 내돈내산 후기

협찬 받은거 1도 없다는거!!

찐후기!!!!

설날 선물 연말연시 선물로 

특히 부모님께 드리기 좋은 선물로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