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일상다반사

아이폰 NFC 기능으로 미래에셋페이로 삼성페이처럼 결제~!

반응형

 

아이폰을 쓰는 사람들에게

제일 아쉬운건 삼성페이 결제 시스템 아닐까요?

왜!! 도대체 아이폰에서는 삼성페이를 쓸수 없을까...

고민했던 분들을 위한 희소식

바로 미래에셋페이 입니다.

 

 

미래에셋페이는 앱 설치로

NFC 기능을 통한 결제가 가능한데요

요번에 버스카드 기능까지 도입되었어요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항상 

버스카드를 들고 다녔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는거죠

 

 

아이폰 7이상의 기기에서 사용할수 있는데요

물론 아직은 서비스가 되는 곳이

많지는 않지만 점점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어서

곧 많은 곳에서 결제가 가능할 걸로 예상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이디야와 세븐일레븐에서

결제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애플워치로는 결제가 불가능한데요

교통카드 서비스는 아이폰 8 이상의

NFC지원 모델에서 사용 가능하구요

여러모로 아직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그동안 아이폰에서 NFC가

아무런 효용가치를 지니지 못했던 국내에서는

꽤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아직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어서

현재 CU편의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아직 CU에서는 결제 해보지는 못했네요

아무튼 미래에셋 카드를 만들지 않아도

기존 사용하고 있던 결제 카드 등록으로도

사용 가능하니까요

앞으로를 위해서도 하나 깔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나름 사용 가능한 매장에서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 페이스아이디가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가능해서

좀더 편해 졌네요^^

위젯에 설정하면 좀더 편하구요

 

 

현재 제가 사는 종로구에서는

전통찻집 호프존 약국 음식점등

사용 가능한 곳들이 꽤 있네요

편의점이나 이디야 뿐만 아니라요

 

가맹점 같은 경우는 

위의 캡쳐된 사진처럼

위치로 검색하면

사용 가능한 가맹점들이 표기 되요

물론 이런거 찾을 필요 없이

다 되는 곳이면 더 좋겠지만

아직 시작단계이니 미래를 더 기대해 봅니다 ㅋ

 

-앱다운로드 주소-

 

‎미래에셋페이

‎모든 결제를 담다, 간편결제의 새로운 시작! 미래에셋PAY ■ 빠른 터치 결제 - 아이폰 NFC 터치 결제로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 편한 결제 - 핸드폰을 건네주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

apps.apple.com

 

앗그리고 현재 미래에셋PAY는

오프라인 결제만 지원하고 있으니

그점도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