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일상다반사

신용산 맛집 미미옥 핫 플레이스 방문기

반응형

 

 

요즘 핫한 맛집

미미옥 신용산점에 다녀 왔습니다~!

조금 이른 저녁에 갔는데요

사람들이 조금 있어서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용산역이나 신용산역에 내려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거리인데요

의외로 거리가 좀 있었어요

그러나 네이버나 다음 맵을 보고 찾아갔는데

찾기는 쉬웠어요 ㅎ

용산역에서는 1번출구 신용산역에서는 3번출구에서

나오면 좀더 빠르게 갈 수 있답니다~

 

 

저튼~! 미미옥에 만약 사람들이 줄이 많다면

꼭 웨이팅 번호를 걸어 놓으시는건 필수

직원에게 말하지 않고

웨이팅 기계가 있어서 직접 입력후

번호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웨이팅 기계

멋스러운 한옥 건물에

통유리창으로 현대적인 느낌도 드는

약간 미묘한 음식점인데요 ㅎ

메뉴는 한식이지만 다양하지 않다는건 참고하세요

 

 

제가 갔을때는 3명이여서

샤브세트를 시켰는데요

3명이서 먹기에는 조곰 양이 부족해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를 한그릇 추가 했어요~!

 

 

한국식 쌀국수라는 점이 특이한데요

단백하고 정말 맛있고...

찬밥을 부르는.....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ㅜㅜ

 

국물이 예술이에요...ㅜㅜ 

정말...정말 먹으면서

베트남식 쌀국수와 또다른 담백하면서

맛깔나는!!! 

이건 정말 강추!!! 메뉴 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샤브샤브~!

싱싱한 야채와 소고기!!!!!

고기도 완젼 싱싱~~ 보기만해도 맛깔스러운!!

참고로 고기가 정말 얇게 나오는데요

둘이 먹기에는 딱 괜찮은 양이지만

셋이 먹기는 부족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미나리 육전!!

정말 바삭바삭... 

고기와 어우러지는 미나리의 맛~!

제가 먹어본 육전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정말 이거슨~!!! 필수로 드셔 보셔야 합니다. ㅋ

 

 

미나리 육전 튀김 위에 올려진 

저 하얀 미나리? 인가? 뭐라 했는데 기억이...

암튼 저건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육전과 함께 먹으면

바삭 고소 매콤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요 ㅎㅎ

 

 

 

네이버 지도

용산구 한강로2가

map.naver.com

 

남자 셋이 가서 먹은 양이기 때문에

만약 여성분 두분이나 커플이 가신다면

샤브세트 하나 정도면 충분한 양이 될것 같아요

근대 샤브샤브 국물도....

찬밥을 불러요....ㅠㅠ 

참고로 미미옥은 신용산점에도 있지만

성수에도 지점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