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일상/국내여행

서귀포 쇠소깍 10월 제주도 여행이야기

반응형

 

정확히 10월 10일이넹

서귀포 쇠소깍에다녀 왔어요~

워낙 이국적인 풍경으로

그리고 사진 스팟으로도 유명한

쇠소깍~!

 

 

찾는 길이 그다지 어렵지 않았고

또 버스도 많이 다녀서

혼자 버스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관광지 같습니다~

쇠소깍 옆에 있는 해변가도 이쁘고요~!

 

 

사실 쇠소깍 하나 보러 가기에는

좀.... 실망스러울 수 도 있겠다 싶었어요

구경하는 동안요 ㅎ

하지만 쇠소깍 바로 옆에 해변가가 

또 눈을 즐겁게 해서

꼭 한번 다녀오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하효쇠소깍 해변

 

우선 쇠소깍은 제가 기대했던 것만큼

코스가 길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직 관광 목적으로 볼수 있는

쇠소깍 라인 절벽 길이 

공사중이기도 하구요~

 

 

배를 타면 제대로 볼수 있지만

전 타지 않았답니다....

왠지 한가롭게 긴 여유를 즐길수 있는

코스이기 보다는 그냥 찍고 오는 것 같은

느낌에...요....

하지만 정말 이쁘긴 이쁘고

이국적이고 장관이였습니다.

이건 인정~! 그래서 가보셔야 합니다 ㅎ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

 

쇠소깍

 

배를 타시면 더 좋으실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전 배를 타는 대신

한라봉아이스크림을 택했고

투썸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택했네요 ㅎㅎㅎ

 

 

정말 이국적인 풍경이죠?

한국에도 이런 절경이 있었구나 싶었어요

한가지! 명심할점!

물이 투명하지는 않아요 

그냥 애매랄드빛이긴 하지만요

 

제가10월 4일날 제주에 도착했고 

9일부터 제주도에 비가 온다고 했는데

다른 곳은 어떤지 몰라도

서귀포시는 살짝흐려졌다 비가 오기는 했으나

항상 맑았어요~

그래서 제주도 날씨 예보와 서귀포 중문쪽의

날씨는 좀 다를 수 있음을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